황해주교

2010 중고등부 신앙 수련회 주강사 한 분 더 모시는 것에 관하여

추억의오르골 2010. 3. 9. 11:19

중고등부 연합 수련회 때 저녁 집회 강사님 추가로 모시는 것에 관한 사항입니다.

 

임원회의 때 거론된 천태혁(유스코스타 총무) 선교사님에 대하여 알아보니 또한 훌륭한 분이십니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이란 곡을 만드신 분이고 40세 정도의 나이시고 청소년 전문 사역자가 맞더군요.

서울장신대에서 음악을 가르치시는 교수라는 이력도 있으신데, 이 분을 섭외하게되면 장용성 목사님을 섭외한 같은 논란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정확히 우리 교단과 일치하는 총신을 나오시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이 분도 염두에 두고 올해는 아니지만 내년에 섭외를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이 분을 놓치기에는 아까울 것 같습니다. 그만큼 청소년에 관한 꿈과 비전이 있는 분이시고, 대단위 캠프의 강사로도 활동하고 계시고, 내년 수련회때 모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작년 임원 회의 중에 김은주 권사님께서 말씀하신 문대식 목사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습니다. 이 분은 늘기쁜교회 담임을 하고 있지만, 젊은 나이(30대, 91학번입니다)이며, 청소년 전문 사역자 입니다. 이 분도 유명하더군요. 그런데 이 분도 교단이 감리교쪽입니다. 동생이 개그맨 문천식입니다. 차기 회장님들이 고려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단히 이메일과 미니홈피 주소를 남기겠습니다.

문대식 목사 e-메일: mo777on@hanmail.net
문대식 목사님 미니홈피 주소 http://www.cyworld.com/mo777on

 

그래서 보합교회의 한대인 목사님을 연락하여 의사를 여쭤봤습니다. 보합교회에서 청년부를 맡고 계시고 청년부 수련회 일정이 나오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인하대학교에서 IVF 사역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여기 일정을 확인해 보시겠다고 합니다. 지도 목사님이신 권동희 목사님도 한 분의 청소년 전문사역자가 섭외된 상황이니 천태혁 선교사님보다는 보합교회 한대인 목사님을 섭외하는게 좋겠다고 말씀하십니다. 한대인 목사님이 섭외가 되면 보합교회도 중고등부 수련회에 참가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추후 결과는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